10루타를 시작페이지로   |   즐겨찾기에 추가     
  실시간문자
  • [안타반]바이오주는 반등 준비 판단합니다. 시장 곧 개선. 비에이치아이 다음주기대 2018-04-20 15:30
  • [안타반]비에이치아이 바닥권에서 수급 전고점 돌파중! 시세 나오는지 봅니다. 2018-04-20 14:15
  • [안타반]신규 비에이치아이 5300원부근 매수 원자력 및 소외주강세 4850손절 2018-04-20 13:57
  • [안타반]유바이오로직스 없는분은 9100원이하 비중10% 매수가능합니다. 2018-04-20 13:27
  • [안타반]유바이오로직스 콜레라 백신주인데 대북 관련해서 엮일 수 있음. 홀딩~ 2018-04-20 13:26
  • [홈런]영진약품 9400이탈시 손절입니다만 희귀약품승인으로 모멘텀은좋습니다 2018-04-20 09:39
  • [안타반]보유주 유바이오로직스 신고가를 향해서 갑니다! 더 볼께요~ 2018-04-20 09:28
  • [홈런]영진약품9900이하서 추매해 평단낮추고 1만원돌파시홀딩입니다. 2018-04-20 09:17
  • [홈런]금일 영진약품 10150 이하 짥게 단타해봅니다.비중4% 2018-04-20 09:04
  • [안타반]금일 바이오주 반등 나올 수 있으니 지켜 보시죠! 2018-04-20 09:01
  • [미래학]린드먼아시아 -목표 1050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20 07:24
  • [미래학]LG디스플레이 - 목표 2625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20 07:23
  • [미래학]넷마블 -목표 14500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20 07:23
  • [미래학]지스마트글로벌 -목표 1330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20 07:22
  • [미래학]애경유화 -목표 1540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20 07:21
  • [미래학]한세실업 -단기목표 23650원 전량매도주문. 중장기는 지속 보유. 2018-04-20 07:20
  • [미래학]SKC코오롱PI -목표 49900원으로 정정 전량매도주문. 2018-04-20 07:20
  • [미래학]비에이치 -목표 2490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20 07:18
  • [미래학]오가닉티코스메틱 -목표 360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20 07:17
  • [안타반]시장 변동성이 심합니다. 내일장 흐름보며 유양,아이리버,유바이오 대응예정 2018-04-19 15:22
  • [미래학]오가닉티코스메틱 -목표 3600원으로 정정. 2018-04-19 13:19
  • [미래학]넷마블 보유. 아침 삼증리포트에 약세인데 미보유자는 매수대기. 2018-04-19 09:58
  • [미래학]린드먼아시아 -매수 8730원 이하에서 미보유자만 매수가능. 비중5%. 2018-04-19 09:57
  • [안타반]시장은 곧 진정 될 것으로 판단합니다! 한국전자인증 오전 흐름 좋습니다. 2018-04-19 09:43
  • [안타반]바이오주 중심으로 중소형주 투매 현상 발생~ 기관, 외국인 저가매수 가담중 2018-04-19 09:42
  • [홈런]신원금일단타 추카! 대북주니만큼 회담전까지홀딩되나 시장상황보시고매도가능 2018-04-19 09:19
  • 금일 예상시황보다 시장폭락중입니다 단타이외 보수적으로대응하시기 바랍니다. 2018-04-19 09:16
  • [홈런]금일추천 신원 탄력좋습니다. 조금씩 매수하셔도되고 대북관련주입니다. 2018-04-19 09:14
  • [홈런]금일추천 신원3200이하에서 비중5%입니다. 탄력좋습니다. 2018-04-19 09:06
  • [홈런]전일추천 남화토건 금일28%상승! 홀딩하신분들은 추카 2018-04-19 09:06
  • [안타반]신규가능 한국전자인증 8350원부근 비중10% 매수. 금일 강세 출발!7500손절 2018-04-19 09:02
  • [안타반]어제 중소형주 약세. 연속성 여부에 따라 전략 변경합니다. 2018-04-19 08:48
  • [미래학]린드먼아시아 -목표 1050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19 07:29
  • [미래학]LG디스플레이 - 목표 2625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19 07:29
  • [미래학]넷마블 -목표 14500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19 07:28
  • [미래학]지스마트글로벌 -목표 1330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19 07:28
  • [미래학]애경유화 -목표 1540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19 07:27
  • [미래학]한세실업 -단기목표 23650원 전량매도주문. 중장기는 지속 보유. 2018-04-19 07:27
  • [미래학]SKC코오롱PI -목표 5150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19 07:25
  • [미래학]비에이치 -목표 24900원 전량매도주문. 2018-04-19 07:25
  • [안타반]오늘 코스닥 완전 소외됐네요.보유주홀딩.유양디앤유 추가상승시 매도 예정 2018-04-18 14:02
  • [홈런]전주추천 앨앤케이바이오 상승ㅊㅋ바이온데찌질한듯..13500이상보고 홀딩가능 2018-04-18 13:38
  • [홈런]코리아에스이 2410~2450에 절반매도 현재전고점이니 반덜고가는게좋겠죠? ㅊㅋ 2018-04-18 13:21
  • [홈런]코리아에스이 15%급등 및 VI발생 ㅊㅋ 좀더홀딩가능하고 절반매도하실분은자유 2018-04-18 13:19
  • [미래학]오가닉티 -목표 4290원까지 일단 보유. 변경시 알려드릴 예정. 2018-04-18 11:42
  • [안타반]세운메디칼 나머지 물량 5450원부근 매도합니다. 뉴스 나왔지만 약함. 2018-04-18 10:36
  • [안타반]금일 코스피 대형주만 부각중. 중소형주는 대부분 부진하네요~ 2018-04-18 10:16
  • [홈런]중기가능 린드먼아시아8900 ~ 8940 1만원이상까지 내다봅니다. 비중5% 2018-04-18 09:24
  • 금일짧게 남화토건13250~13400 비중3% 이미뜬바이오테마는자제합니다. 2018-04-18 09:20
  • [안타반]아이리버 추가 상승 자리 더 올라서는지 보겠습니다. 2018-04-18 08:46
안타반 소개
회원게시판
실시간 문자내역
 
 

Total 59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59 [안타반] 에스트래픽 수익감사합니다!! 어야호 03-21 72
58 [안타반] 대박~~~ 수익 감사합니다 (1) 칠육이 02-20 747
57 [안타반] 이런장에 수익을 주식다니 대박!!! (1) 안일 02-02 164
56 [안타반] 인바디/써니전자 너무 감사합니다 ! (1) 누가바 01-15 190
55 [안타반] 수익 감사합니다 안타반 짱짱 (1) 호시 01-11 181
54 [안타반] 에넥스 수익 감사합니다 !!오늘도 잘 챙겨갑니다 !! (1) 오스 01-10 147
53 [안타반] 대~~~~박 안타반~~~대박 (1) 이혜 01-05 151
52 [안타반] 이야 3종목이나 ㅋㅋㅋ2018년 대에에에에박 (1) 진홀 01-03 154
51 [안타반] ㅋㅋㅋㅋㅋ2틀동안 수익이 얼마야 ㅋㅋㅋㅋ (1) 익크 01-03 156
50 [안타반] 유니크12% 수익 감사합니다 !! (1) 파라다이스 12-28 151
49 [안타반] 2017 년 마지막장에 2종목수익으로 깔끔합니다 역시 !! (1) 밍키 12-28 155
48 [안타반] 2종목 수익 ㅅㅅㅅ소리질러 ㅅㅅㅅㅅㅅ (1) 빡구 12-26 164
47 [안타반] 신라젠 단타 잘먹었습니다 !!! (1) 버프 12-11 186
46 [안타반] 오늘 두종목이나 수익감사합니다 !! (1) 하루 12-06 209
45 [안타반] 민앤지 수익 감사합니다 ^^이런장에도 수익이라니~ (1) 밍구 11-30 211
 1  2  3  4  




회사소개    |    개인정보취급방침    |    이용약관    |    증권정보제공윤리강령    |    법적고지
㈜에어스톡 | 사업자등록번호 :113-86-26896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:제 2009-서울구로-0086호 | 부가통신사업자신고번호:021137
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50 1102호 | 대표이사 : 김익수 |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김종성
고객센터 : 1566-9043, help@airstock.com | Copyright ⓒ SIPLUTA Inc. All Rights Reserved.
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단순 참고자료이며,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0 0 3 6